티스토리 뷰

목차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가능하다는 것을 아시게 될 것입니다.직원들이 오래 머무르며 일을 하는 사무실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서는 편안하고 효율적인 공간과 동선을 짜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기업의 성격, 대표님 성향, 회사 문화, 업무 특성, 직원수, 사무기기 등의 다양한 요소를 분석한 후 디자인설계에 적용하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비슷하거나 똑같은 디자인이 없고 독창적이고 개성있는 인테리어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3D

    물론, 이것이 가능한 이유는 디자인력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죠. 디자인력을 갖추지 못한 업체는 몇 개의 디자인을 돌려가며 활용하기 때문에 비슷한 분위기가 나올 수 밖에 없지만 저희 916디자인은 업종별 시공 경험이 많은 전문 디자이너들이 첫 미팅부터 시공 마무리까지 책임지고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면창이 있는 휴게 및 대기 공간으로 로비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의 3D 이미지입니다. 최근에는 직원 복지를 우선으로 하는 기업들이 많아지면서 휴게 공간에 대한 인테리어에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연출을 하고 싶어하는 요청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번 현장은 휴게 공간을 크게 사용하되 내방객들이 대기하는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입구 옆 전면창이 있는 자연광을 받을 수 곳에 배치하실 것을 제안드렸습니다. 이렇게 계획된 직원과 방문객이 머무르는 공간이므로 최대한 많은 인원이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가구를 배치했고 조명도 그에 맞게 대형으로 계획해 야간에도 충분히 조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용 사무 공간 3D 이미지입니다.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공간과 동선을 계획해 유리 가벽으로 레이아웃을 나누면 공간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개방적이면서 독립적인 공간들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업무 공간이 많이 나눠야 하는 이번 현장에 유리 가벽을 계획하고 프레임 디자인을 변형해 공간마다 적용함으로써 영역성을 부여하고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될 수 있도록 계획했습니다. 

     

    탕비실 공간 3D 이미지입니다. 데드 스페이스가 될 수도 있는 자투리 공간에 상부장과 하부장을 계획하고 간단한 조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 탕비실의 가장 큰 특징은 배치입니다. 사무실의 중간에 배치되어 사무 공간으로 연결되면서 휴게 공간과도 가까워 효율적인 동선이 만들어짐으로써 직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공사완료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할 수 있다는 예를 보여주고 있는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입니다. 입구측에 휴게실 형태로 배치돼 있는 리셉션 공간입니다. 전면창 자연광과 대형 조명 덕분에 화사하고 쾌적한 공간이 되었고 나무 간살로 시공한 가벽에 라인 조명을 더해 은은한 빛이 나오면서 세련된 공간이 되도록 했습니다.  

     

    사무 공간으로 들어가는 복도는 시멘트 벽돌과 노출 천장이 빈티지하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조명은 동선을 따라 라인 조명을 시공해 가독성을 높였고 간접 조명으로 적용해 은은하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되도록 했습니다. 

    긴 테이블에 한 팀이 모여 공동으로 업무를 이행할 수 있는 배치를 적용했고 좌석마다 케이블, 콘센트 등을 시공해 전선이 깔끔하게 정리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전선이 밖으로 노출되지 않으면 깔끔하게 정리 정돈돼 사용성도 높아지고 업무 집중력도 향상되며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체적으로 모노톤으로 인테리어된 공간에 블랙 프레임을 적용한 가벽을 시공함으로써 디자인적 요소로 작용해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유리와 블랙 프레임으로 파티션 형태로 디자인된 유리 가벽입니다. 유리 가벽은 공간을 개방하는 효과가 있지만 다소 밋밋할 수 있어 블랙 프레임을 공간마다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시공해드렸습니다. 

     

    탕비실 공간입니다. 시멘트 벽돌로 마감해 디자인적 통일성을 부여했고 하부장, 키큰장, 개수대, 정수기, 냉장고 자리, 아일랜드 테이블을 맞춤 제작해 시공해드렸고 테이블 위에는 팬던트형 조명을 설치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습니다. 탕비실 공간에 물을 사용하는 개수대를 시공하기 위해서는 이와 관련된 공사를 사전에 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업체에 의뢰를 하셔야 사용 중에 누수 등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답니다.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시공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다양한 컨셉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고객님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견적으로 고퀄리티 시공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19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40평 50평

    dopamine7.com

    2021.07.18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리갈매 아너시티에 변호사 사무실 인테리어 제안을 드렸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은 사무실 공

    dopamine7.com

    2021.07.17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사

    dopamine7.com

    2021.07.16 - [사무실인테리어] - 시흥 목감 지식산업센터 케이엠텍 오피스 설계 및 시공현장

     

    시흥 목감 지식산업센터 케이엠텍 오피스 설계 및 시공현장

    시흥 목감 지식산업센터 케이엠텍 오피스 설계 및 시공현장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최근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인테리어 상담과 의뢰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시흥 목감

    dopamine7.com

    2021.07.15 - [사무실인테리어] -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 비용 참고하자!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 비용 참고하자!

    안양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오피스 인테리어 시공 비용 참고하자!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안양에 건립되고 있는 아이에스비즈타워 센트럴 지식산업센터에 적용할 수 있는 인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