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례를 통해 공사 비용은 어떻게 책정이 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입구 파사드를 보시겠습니다. 아직 회사 로고를 부착하기 전인데요, 조명 연출을 할 계획이어서 부착될 위치에 배선 작업을 정리해뒀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목공으로 알판작업을 하면서 모양을 만들고 전기 작업을 한 후 그 위에 페인트나 시트지로 마감을 해 원하는 디자인을 구현합니다. 

     

    회사로고가 부착된 입구 파사드입니다. 복도식으로 밀집해 있는 건물에서 입구 파사드는 회사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첫인상이기 때문에 사람들으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첫인상을 결정하기도 하지만 홍보, 마케팅의 목적으로도 활용될 수 있는 공간이 입구 파사드이기 때문에 공사비용은 추가되더라도 반드시 진행하는 익스테리어입니다. 

    이번 현장은 고객님의 요청으로 블랙 컬러를 도어에 적용하고 그와 대비되는 화이트와 우드를 벽면 컬러로 지정해 입체감 있는 조형물로 시공했습니다. 사선 디자인 뒷편, 로고, 천장 등에 시공된 조명이 어울려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세련된 모습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내부 파사드입니다. 내부 파사드는 금속 프레임 안에 나뭇조각을 모자이크처럼 부착한 아트월로 제작하고 뒷편에 조명을 설치해 마치 후광이 비치는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금속 프레임이 어울리면서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네요. 

     

    공용 사무 공간입니다.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에서 시멘트 벽돌을 사용하는 대신 거의 비슷한 느낌의 벽지를 도배해 빈티지한 느낌을 주면서 공사 비용은 줄였습니다. 가벽 대신 가구를 배치해 파티션으로 활용했더니 공간이 넓어 보이면서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었고 더불어 수납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조명은 매입형 조명으로 시공해 깔끔하면서 화사한 공간으로 인테리어 했고 바닥은 청소하기 편하고 오염에 강한 데코타일로 마감했습니다. 팁을 하나 드리자면 전체적으로 화이트로 마감을 하면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은 있지만 지루할 수 있는데 이번 현장처럼 한 쪽 면은 다른 색이나 질감의 벽지를 사용하고 가구에 컬러를 활용하면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활용해 보세요. 

     

    복도 공간입니다. 문틀과 문은 블랙 컬러로 시공하고 벽면은 화이트로 시공해 블랙 & 화이트의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각 룸의 가벽은 유리로 시공해 개방감을 부여함으로써 답답해 보이지 않게 했고 공간이 확장돼 보이게 했으며 시트지를 디자인 시공해 직접적인 노출을 차단했습니다. 

     

    회의실입니다. 전체적으로 블랙 & 화이트로 모던하게 꾸몄고 의자 그린 컬러로 포인를 줬습니다. 공용 사무공간과 같은 매입형 조명을 시공했고 한쪽 벽면에 글래스 보드를 시공해 간접 조명을 설치함으로써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면서 동시에 사용성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벽면에는 회사 로고를 부착해 정체성을 부여하고 가독성을 높였으며 직원들에게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의도했습니다. 

     

    다른 벽면에는 각 나라의 주요 도시명이 적힌 아크릴 모형을 디자인해 포인트를 줬는데요, 글래스 보드를 시공한 벽면과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네요. 회의 테이블은 가볍고 부드러운 컬러로 배치했고 콘센트를 상판에 설치해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물론, 이런 테이블 종류에 따라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달라지게 되는데요, 고객님께서 예산을 미리 알려주시면 그에 맞게 대안을 제시해드리고 있으니 부담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사무실 인테리어 중 탕비실 공간입니다. 간단히 차를 끓이거나 조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시공하고 상부장, 하부장, 빌트인 냉장고 등을 맞춤 제작해드렸으며 아일랜드형 테이블을 중앙에 배치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가구와 블라인드는 천장 마감과 같은 화이트를 반영해 공간이 깨끗하고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를 부여했습니다. 소형 면적부터 대형 면적까지 사무실 인테리어 및 오피스 구성 공사를 계획 중이시라면 저희 916 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최적의 디자인 설계를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게 시공해 드리겠습니다.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22 - [사무실인테리어] -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의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dopamine7.com

    2021.07.21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을 묻는 고객님의 연락이

    dopamine7.com

    2021.07.20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

    dopamine7.com

    2021.07.19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40평 50평

    dopamine7.com

    2021.07.18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리갈매 아너시티에 변호사 사무실 인테리어 제안을 드렸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은 사무실 공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