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최근 1인기업, 스타트업 기업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기업이 많아지면서 더욱 다양한 면적과 오피스 구성이 요구되고 있어 전문업체의 디자인과 시공이 중요해졌습니다. 

    이 현장은 과거 아파트형 공장이라고 했던 지식산업센터 사무실로 대표실 공간분리가 효율적으로! 이뤄진 인테리어를 매우 만족하셨던 곳입니다. 지식산업센터의 특성상 이렇게 비정형 사무실에 입주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저희는 단점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내부 진입 동선을 복도로 활용하고 기둥이 있는 공간은 오픈형 사무공간으로 꾸며 인테리어적으로 활용했습니다. 

    3D

    입구 파사드 3D 이미지입니다. 기업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첫인상이 되는 입구 파사드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특별히 더 신경 쓰시는 부분이랍니다. 어떻게 디자인되고 활용하는지에 따라 마케팅 및 횽보 효과도 크기 때문에 반드시 디자인 능력이 있는 전문업체에 의뢰해 기업의 이미지를 자연스럽에 녹여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코너부 실은 외부에 모서리가 생기기 때문에 디자인으로 활용을 잘 해야 하는데요, 이번 현장은 회사 로고를 디자인적 요소로 활용해 모서리 부분에 입체감 있게 계획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대표실과 회의실은 유리창을 적용한 가벽으로 분리했는데요, 이 모습이 얼마나 똑같이 시공됐을지 현장 시공 및 완공 사진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공사진행

    고객님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디자인을 최종 확정하면 공사를 시작합니다.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의 첫 단계는 공간을 만드는 작업인데요, 이는 목공 작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목공 작업은 레이아웃을 만드는 구조 작업과 디자인을 구현하는 치장 작업이 있습니다. 

    구조 작업은 가벽, 출입구를 만드는 작업이 대표적이고 치장 작업은 몰딩, 웨인스코팅, 이미지월을 만드는 작업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이런 작업들이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을 결정짓는 요소가 됩니다.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라면 공간을 어떻게 나누고 벽면을 어떻게 마무리할 지 등을 미리 정하신다면 예산을 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무 공간은 오픈형으로 시공하고 대표실과 회의실은 공간을 구분해 독립형으로 시공했는데요, 고객님께서 답답하지 않고 너무 노출되지 않는 가벽을 원하셔 유리, 프레임, 합판으로 디자인한 가벽으로 대표실 공간분리를 효율적으로! 해드렸습니다. 

    전체를 합판 가벽으로 시공하면 공간이 좁아보일 수 있고 유리로 시공하면 직접적인 노출로 부담스러울 수 있어 가벽 하단부는 목공 작업으로 진행하고 상단부는 금속으로 프레임을 짜 유리로 마감했습니다. 덕분에 세련된 디자인의 가벽이 완성될 수 있었는데요, 완공된 모습은 공사 완료 사진에서 확인해 주세요.

    공사완료

    회사명과 로고를 활용해 입체감있는 사인물을 제작하고 설치해 가독성을 높인 입구 파사드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날렵한 디자인이 화이트 벽면과 조화되면서 세련되고 감각적인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로고 뒷면에는 후광 조명을 적용하고 벽면 상단에는 스포트 조명을 시공해 은은하면서 임팩트있는 파사드를 완성했습니다. 

     

    복도 공간입니다. ㄱ자 형태로 진입하는 내부를 인테리어적 요소로 활용해 이미지월로 활용했는데요, 알판 작업으로 디자인을 만들고 단차를 줘 사이에 간접 조명을 시공해 세련된 이미지월을 완성했습니다. 

     

    내부도 진입하는 동선을 따라가면 사무공간, 탕비실, 회의실, 대표실로을 연결됩니다. 전면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을 공유하고 길고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사무공간은 오픈형으로 시공했습니다. 

     

    합판, 유리, 프레임으로 공간분리를 효율적으로! 한 대표실입니다. 바닥은 사무공간과 다르게 헤링본 패턴 데코 타일로 마감했는데요, 만약 원목으로 마감했다면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은 비싸졌겠죠?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의 예산에 맞춰 소재, 시공법 등을 대체해 합리적으로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의실 역시 대표실과 비슷한 분위기로 인테리어했지만 천장 조명을 대형 패널형을 적용해 조도를 확보했습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아치형 출입구로 계획된 탕비실입니다. 수납을 위해 하부장을 시공하고 상부는 요즘 트랜드에 맞게 선반으로 대체해 공간을 좀 더 넓고 세련돼 보이게 해드렸습니다.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대표실을 비롯한 각 공간분리를 효율적으로! 하는 최적의 레이아웃을 제안드리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시공은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25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및

    dopamine7.com

    2021.07.24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례를 통해 공사 비용은 어떻게 책정

    dopamine7.com

    2021.07.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어반워크2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심플모던 스타일!의

    dopamine7.com

    2021.07.22 - [사무실인테리어] -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의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dopamine7.com

    2021.07.21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을 묻는 고객님의 연락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