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지인에게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잘 하는 시공업체로 추천! 받고 연락 주시는 고객님들께서 많으신데요, 믿어주시는만큼 확실한 시공으로 보답드리겠습니다.

    3D

    오늘 소개해드릴평면은 40~50평 정도의 기둥이 있는 사무실로 기둥을 활용해 레이아웃을 알차게 구성해 버리는 공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해드렸고 기둥이 있는 공간은 그에 맞는 방향과 면적을 적용했습니다. 

    사무실은 마감을 통일해 깔끔하면서 쾌적한 분위기로 조성했으며 회의실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반 시설을 완벽하게 계획했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강화문 안쪽에는 유리 도어로 계획하고 중앙에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하면 내부가 직접적으로 들여다 보이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인포메이션 카운터와 대기 공간이 있는 리셉션 공간을 구성해 사무실 배정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 공간인만큼 집중해야하는 사무실보다는 회의 및 휴게 공간을 배치해 유리 가벽으로 공간을 나눠 개방감을 주었으며 모서리 부분은 타공해 인테리어 소품을 진열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적용했습니다. 

    사무기기, 탕비공간, 재활용 분리수거 공간으로 사용되는 OA&탕비실은 리셉션 공간과 가깝게 계획해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작은 공간이지만 깔끔하게 디자인했습니다. 

     

    동선은 리셉션 공간에서 각 호실로 접근이 쉽도록 명쾌하게 계획했고 복도 인테리어는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그레이와 화이트를 메인으로 선택했습니다. 

     

    복도 끝에는 호실을 찾을 수 있도록 사인물을 계획하고 각 호실의 도어는 짝수와 홀수에 따라 컬러를 다르게 계획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공사진행

    고객님과 소통하면서 최종 디자인을 확정하면 공사를 시작합니다. 공사 현장은 6층짜리 일반 상가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현장 답사를 하면서도 느꼈지만 소음 발생의 문제가 있어 외벽 쪽에 방음재 시공이 반드시 필요한 곳이었습니다. 

    인테리어 시공을 문의하시면 미팅을 하면서 고객님의 니즈를 귀기울여 듣는 것은 물론 현장 실측, 주변 환경 및 타깃 분석 등을 통해 전문적인 디자인설계를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바로 이런 점이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으로 로 저희 916디자인을 하시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현장을 방문해보니 기둥이 있었고 천장이 노출돼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천장이 낮은 경우는 천장을 철거하고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기존 시설물을 철거하는데 고객님께서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원하셨기 때문에 노출 천장은 덱스 시공을 하기로 하고 기둥은 최대한 잘 활용해 공간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공유오피스 규정에 맞게 소방설비를 작업하고 냉난방 공조 배관시스템 및 전기 배선을 정리한 후 천장 덱스를 시공한 후 벽면에 방음재를 넣기 위한 목조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916디자인은 이 모든 공정을 철저히 지키고 베테랑 작업자와 함께 시공함으로써 시공 중이나 완공 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사완료

    완공된 현장 모습입니다. 건물 외경부터 분위기가 확 바뀌었죠?우드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준 인포메이션 카운터가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리셉션 공간입니다. 이 공간은 노출 천장을 그대로 활용해 층고를 높게 확보했고 레일 조명을 시공해 각도와 위치를 조절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만들어드렸으며 라인등박스를 시공해 화사한 분위기로 만들면서 영역성을 부여했습니다. 

     

    인포메이션 카운터 맞은편 벽면에 OA&탕비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부장과 선반을 시공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리셉션 공간에는 휴식을 하거나 회의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소음에 대응했고 유리 가벽과 타공된 벽면으로 시공해 공간이 넓어 보이도록 하면서 인테리어적 효과를 높이도록 했습니다. 

     

    모서리에 호실을 찾을 수 있는 사인물은 시트지로 시공했고 짝홀수 호실의 도어를 네이비와 화이트로 교차 시공해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의 매치가 포인트가 되면서 무게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해 차분하고 깔끔하지만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로 저희 916디자인을 추천!받셨다면 포트폴리오를 둘러보시고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꼼꼼한 분석으로 최적의 디자인 설계를 제안드리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안전한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0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포스팅해드리고 있으니

    dopamine7.com

    2021.07.31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에 입주예저이신 분들 중 여성 대표님 혹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

    dopamine7.com

    2021.07.27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면적의 작은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로 추천할 수 있는 현장을 사례로 가져왔는데요, 가산

    dopamine7.com

    2021.07.26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고 합리적인 견

    dopamine7.com

    2021.07.25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및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