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포스팅해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세요!오늘은 구로 skv1센터에 입주 예정이신 분들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례를 들고 왔습니다. 고객님께서 인테리어 문의를 주시면 현장을 방문해 실측을 하고 배선, 배관, 공조시스템, 소방설비 등을 점검하는 작업을 진행하는데요,

    이는 시공을 하기 위한 작업만이 아니라 인테리어 상담에서도 진행되는 작업입니다.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실 때는 3~5곳에 문의하시고 견적을 받은 후 최적의 업체를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업체 홈페이지에 게시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디자인 능력이 있는 업체인지 확인하시고 상담을 위한 미팅을 진행할 때 현장 실측을 하고 설비를 점검하는지 안하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공사진행

    현장 실측 및 점검 후 디자인 설계를 제안드리면 그 중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정해 디자인을 구체화하면서 최종 확정을 짓게 되면 공사를 시작하게 됩니다. 공사는 기존 설비나 설치물을 철거하는데요, 디자인 설계에 따라 천장 전체 혹은 부분을 철거할 수도 있습니다. 

    이 현장은 천장은 있는 그대로를 활용하기를 요청하셔서 조명만 교체하고 도장을 새로 칠하기로 했습니다. 천장 작업을 마무리한 후 공간을 구분하는 가벽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면적이 좁은 사무실이어서 합판 대신 유리 가벽을 시공하기로 했고 이를 위해 금속 프레임을 설치했습니다. 

     

    입구측에 배치된 회의실은 유리 가벽에 알판 작업을 한 후 템바보드를 시공해 직접적인 노출을 차단하면서 내부 파사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드렸고 같은 높이로 벽면을 따라 템바보드를 시공해 디자인적 통일감을 부여했습니다. 

     

    외부 방문객을 맞을 카운터 테이블은 목공 작업으로 직접 제작했는데요, 이렇게 가구를 직접 제작하게 되면 견적이 높아질 수 있으므로 원하신다면 기성 제품으로 대신해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기성 제품은 많이 사용되어지는 제품이다보니 제고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 비용 절감을 원하실 때 많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합리적인 견적으로 최고의 공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다양한 대안을 제시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완료

    목공으로 제작한 후 템바보드를 시공하고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로 마감한 카운터 테이블입니다. 블루 컬러는 심리적 안정을 주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집중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 교육 공간, 연구소, 스터디 카페 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테이블 정면 우측 윗부분에 회사명과 로고를 아크릴에 제작한 후 부착하면 깔끔하고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으니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나 사무실 리모델링을 하실 때 참고하세요!

     

    카운터 테이블을 중심으로 왼쪽 입구측에는 회의실을 배치하고 오른쪽에는 개별 사무실을 배치했는데요, 가운데 공간은 방문객을 위한 대기공간으로 활용하거나 공용 사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어떤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벽면 전기 콘센트를 시공해드렸고 천장에는 팬던트형 디자인 조명과 매입형 형광등을 시공해 밝기를 확보했습니다. 창측 하단에 있던 기존 공조 시스템을 그대로 활용하시도록 했고 대신 가림막을 설치해 공조에는 방해되지 않으면서 시각적으로는 깔끔하도록 시공해드렸습니다.

     

    입구측에 시공된 회의실입니다. 회의실을 입구측에 계획하면 방문객 동선을 제한할 수 있어 기업 보안에도 큰 도움이 되고 동선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공간을 분리하기 위해 합판 가벽을 시공하면 공간이 답답해보일 수 있으므로 유리 가벽으로 시공하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면서 세련된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유리가벽에 템바보드를 시공하면 외부 출입문을 여닫을 때 직접적인 노출을 차단할 수 있고 회사명과 로고를 부착하면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창문으로 들어오는 자연광과 밝은 형광등이 자연스러우면서 화사한 공간을 조성해주고 있는데요, 여기에 커튼을 시공해 햇빌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입구 파사드입니다. 벽면은 알판작업을 진행하고 퍼팅 및 샌딩 작업을 거쳐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컬로 페인트로 마감하고 템바보드를 시공해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했습니다. 블루 컬러와 잘 어울리는 골드 컬러로 현판을 제작하고 간접조명을 후광채널로 설치해 화려하면서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했습니다.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을 진행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디자인을 제안드리고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인테리어를 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저희는 이 외에도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니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를 하거나 사무실 리모델링을 하실 때 참고하시고 문의해 주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26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고 합리적인 견

    dopamine7.com

    2021.07.25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및

    dopamine7.com

    2021.07.24 - [사무실인테리어] -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공사 비용은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하남 희가로 프리미어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사례를 통해 공사 비용은 어떻게 책정

    dopamine7.com

    2021.07.23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어반워크2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심플모던 스타일!의

    dopamine7.com

    2021.07.22 - [사무실인테리어] -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의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