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동탄 M엠타워나 지산사무실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시라면 공간 구성과 디자인에 도움되실 것입니다. 

    사무 공간이나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때 절대로 간과해서는 안되는 것이 바로 철거랍니다. 인테리어 공사에서 철거는 배선, 공조 시스템, 배관, 소방시설 등의 기본 설비를 정리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디자인 설계를 고려해 진행해야 안전성과 효율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철거 작업이 완료되면 레이아웃의 틀을 잡는 목공 작업을 진행합니다. 공간을 구분하기 위해 가벽을 설치하는데 천장은 덱스가 철거된 곳은 노출천장으로 덱스가 설치된 곳은 그대로 활용하기로 했습니다. 기존의 천장을 그대로 사용하게 되면 그만큼의 견적이 세이브되기 때문에 예산을 아끼는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가벽은 금속으로 골조를 잡고 합판으로 벽면을 만들어 별도의 룸을 만들었습니다. 공사를 시작하게 되면 가장 주를 이루는 작업이 목공 작업이고 이는 인테리어의 기본이 되기 때문에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재단, 조립 등의 작업이 이뤄지는 시공 현장에서는 작업자의 안전이 우선돼야하고 공사가 완료된 사무실에서는 사용자의 안전이 우선돼야하는데요, 이는 가구를 제작하는 목공 작업에서도 해당되는 철칙입니다. 고객님의 요청 중 사무실이 넓어 보이고 한 눈에 다 들어왔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어 양면이 뚫린 오픈형 장을 제작해드렸습니다. 

    공사완료

    진열장 및 책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오픈형 장이 시공된 모습입니다. 유리와 프레임으로 공간을 구분해 개방감을 주었고 오픈형 장이 회의 공간과 휴게 공간의 파티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맞춤 가구는 견적 비용이 높아지는 요소가 되기는 하지만 그만큼 튼튼하고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만약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고객님께서 기성 제품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의 예산에 맞춰 소재, 시공법 등을 비슷한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대안으로 제시해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부담없이 말씀해주세요. 동탄 M엠타워 사무실인테리어나 지산사무실 디자인 설계를 구상하실 때 염두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조명은 천장 레일 조명, 매입형 조명, 간접등 박스를 기본으로 시공했습니다. 노출 천장을 활용한 로비, 복도 공간은 천장 레일 조명을 적용하고 천장 테두리를 따라 간접등 박스를 시공했으며 천장 덱스가 있는 각 실은 매입형으로 시공해 층고를 확보하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천장 레일 조명은 특별한 연출 없이도 인테리어적 분위기를 낼 수 있고 위치,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주거 공간, 사무 공간, 상업 공간 등에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간접등은 은은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살려줘 공간을 쾌적하게 느낄 수 있고 간접등 박스에 디자인을 적용하면 효과적인 인테리어적 요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인테리어에서 중요한 부분은 공간 분리인데요, 그래서 목공 작업을 통해 가벽을 만들어 레이아웃을 잡아주는 것입니다. 특히, 50평 60평 사무실은 기본적인 사무 공간, 회의실, 대표실 외에 휴게 공간 부분을 더 넓고 쾌적하게 진행할 수 있고 임팩트 있는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지만 소형 평수보다 동선과 공간 배치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고객님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전체적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 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을 공유할 수 있도록 유리 가벽을 적용했고 대신, 개별 사무공간은 불투명 시트지를 시공해 프라이버시를 확보했습니다.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시거나 지산사무실 디자인 리모델링을 계획 중이시라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 주세요. 다양한 업종의 수많은 시공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완성도 높은 사무실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03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렌탈 촬영스튜디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dopamine7.com

    2021.08.02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지인에게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잘 하는 시공업체로 추천! 받고 연락 주

    dopamine7.com

    2021.08.0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포스팅해드리고 있으니

    dopamine7.com

    2021.07.31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에 입주예저이신 분들 중 여성 대표님 혹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

    dopamine7.com

    2021.07.27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면적의 작은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로 추천할 수 있는 현장을 사례로 가져왔는데요, 가산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