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부천 원미동 테크노밸리 u1 센터 회사인테리어 설계 비용 및 시공업체 추천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부천 원미동 테크노밸리 u1 센터 회사인테리어 설계 비용 및 시공업체 추천을 알아보고 있으시다면 오늘 소개드릴 사례를 보시고 저희 916디자인에서 상담을 받아시는 것은 어떨까요?대형 규모의 사무실은 크고 넓어서 쾌적할 수 있지만 넓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잘 활용하지 못하면 배치가 어수선해질 수 있으므로 전문 업체에서 공간 배치와 동선 계획에 대해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현장 역시 오피스 레이아웃을 먼저 잡은 후 내부 디자인을 계획했는데요, 아이소 도면을 보시면 업무 공간, 연구 공간, 휴게공간으로 나눠진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성격이 다른 두 영역을 양쪽으로 나눠 각 공간으로 통하는 동선을 계획하고 휴게 공간은 가장 안쪽에 계획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공사진행

    고객님과의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최종 디자인을 확정하면 공사를 시작합니다. 본격적인 공사를 하기 전 철거를 통해 배선, 공조 시스템, 배관, 소방 설비 등을 점검하고 정리해야 하는데요, 이번 현장은 천장을 오픈한 노출 천장이어서 따로 철거를 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최근 상업인테리어에 사용하던 노출 천장이 사무실 인테리어로 활용되면서 층고가 높아지고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 업종 및 업무 특성에 따라 깔끔하게 단장된 인테리어를 원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그에 맞는 디자인 설계를 적용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인 능력이 있는 전문 업체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각 업체의 홈페이지나 견적 플랫폼이 잘 돼있으므로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대신 고객님의 요청으로 천장을 만들기로 하고 디자인 설계를 고려해 점검 및 정리 작업을 진행한 후 천장 마감을 위한 덱스를 시공하기로 했습니다. 석고보드, 목자재, 방음재 등 초기 물량을 반입하고 레이아웃에 따라 골조를 시공하고 목공사를 진행해 가벽을 세우면 공간 구분이 완료됩니다. 

     

    목공사 후에는 페인트, 필름지 등을 활용해 마감 작업을 진행합니다. 페인트 도장을 위해서는 시공 중 생긴 타카 핀 자국이나 합판 사이의 틈을 퍼티로 메우고 샌딩 작업으로 울퉁불퉁한 면을 연마하는데요, 이 작업은 숙련된 전문가가 진행해야 벽면이 하나의 면으로 보이고 페인트칠도 깔끔하게 할 수 있습니다. 

    916디자인은 모든 공정에 베테랑 전문가를 보유하고 담당 디자이너가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으니 부천 원미동 테크노밸리 u1 센터 회사인테리어 설계 비용 및 시공업체 추천을 알아보시는 중이시라면 저희가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공사완료

    아크릴 스카시 채널, 알판 디자인, 간접 조명, 블루 컬러 마감 등으로 마무리된 입구 파사드입니다. 상업 공간의 경우 입구 파사드는 자체로 홍보의 수단이 되기 때문에 좀 더 독창적이면서 개성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데요, 사무실의 입구 파사드는 기업의 첫인상이 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결정짓기 때문에 회사의 성격, 특성 등을 충분히 반영해 신중하게 진행한답니다. 

     

    대회의실로 진입하는 복도는 그레이톤으로 차분하게 마감하고 액자를 걸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복도와 회의실은 가볍고 경쾌한 느낌의 유리와 금속으로 가벽을 설치했는데요, 상하부는 투명 유리를 적용하고 중앙에는 아쿠아글래스를 적용해 개방감과 독립성을 동시에 부여했습니다. 회의실 내부는 심플하게 인테리어했고 대신 프로젝터, 스크린, 대형 조명을 시공해 사용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조명은 전체적으로 매입형 등과 우물 천장형 간접 조명으로 시공해 입체감을 살리면서 은은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사무공간은 개별 룸과 오픈형 룸 모두 동일한 컨셉트를 적용해 그레이톤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마감했고 유리 가벽을 적용해 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했습니다. 공용 사무공간으로 사용할 오픈형 룸은 대형 상하부장을 시공해 개인 라커나 물품 수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표님의 특별한 요청으로 특별하게 디자인하고 시공한 카페테리아입니다. 상하부장을 시공하고 물을 사용할 수 있게 했으며 바테이블을 설치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부천 원미동 테크노밸리 u1 센터 회사인테리어 설계 비용 및 시공업체 추천을 알아보신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다양한 실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고객의 니즈를 구체화하고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제안드리면서 퀄리티 높은 시공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부천 원미동 테크노밸리 u1 센터 회사인테리어 #회사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04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동탄 M엠타워나 지산사무

    dopamine7.com

    2021.08.03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렌탈 촬영스튜디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dopamine7.com

    2021.08.02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지인에게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잘 하는 시공업체로 추천! 받고 연락 주

    dopamine7.com

    2021.08.0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포스팅해드리고 있으니

    dopamine7.com

    2021.07.31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에 입주예저이신 분들 중 여성 대표님 혹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