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렌탈 촬영스튜디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렌탈 촬영스튜디오는 촬영 장소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공간을 대여해주는 스튜디오로 코로나 시대에 비대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간 인테리어를 할 때는 배경이 중요하죠. 배경에 따라 전체 분위기와 포인트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바닥, 벽면, 천장 마감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특히, 촬영 스튜디오는 공간 전체가 디스플레이 전시대가 돼야 촬영을 할 때 피사체를 돋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가구, 소품, 스타일링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답니다. 그래서 저희는 자연광부터 다채로운 조명 연출까지 다양한 인테리어로 구성돼 여러 가지 컨셉트로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를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에 특별함을 원한다면!저희 916디자인에 맡겨주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실외보다는 실내에서의 일상이 집중되면서 라이브커머스 시대로 진화하고 있는 요즘, 촬영 스튜디오는 기존 스튜디오와 다르게 인테리어 및 가구 배치가 돼있고 다양한 포토존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특히, 자연광이 잘 비치는 창가 공간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간에 따른 빛의 변화를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열고 닫을 수 있는 개폐 및 탈부착 창살을 시공해 다양한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벽면은 자연광과 잘 어울리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충만한 파벽돌로 마감하고 계단식 포토존을 설피해 색다른 느낌을 낼 수 있게 했고 자연광과 가장 비슷한 색감의 조명을 팬던트형으로 시공했습니다. 

     

    웨인스코팅이 적용된 화이트 벽면과 아트월을 시공한 거실 컨셉트의 공간입니다.깔끔한 화이트, 웨인스코팅, 대리석 아트월 덕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천장의 대형 조명 덕분에 더욱 화사해져 광고 촬영이나 이미지 활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는 빛이 반사되어 색을 표현하기 때문에 바닥, 벽면, 천장의 색이 공간을 지배한답니다. 밝고 연한 컬러의 배경은 깔끔하고 공간이 커 보이는 효과가 있지만 밋밋할 수 있고 어둡고 진한 컬러의 배경은 중후하고 꽉 차 보이지만 답답할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디자인입니다.

     

    같은 화이트 컨셉트로 마감을 했지만 바닥과 한쪽 벽면을 우드로 마감한 공간입니다. 올 화이트로 시공한 공간과 확연한 차이가 보이시죠?

     


    욕실 컨셉트로 촬영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기 다른 분위기와 컨셉트로 시공해렸습니다. 밝은 화이트 벽면, 연한 그레이 바닥, 컬러 타일이 적용된 공간 vs 어둡고 진한 벽면과 바닥이 적용된 공간을 비교해 보시고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을 구상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겠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이나 특별함을 원한다면! 다양한 컨셉트와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쿠킹 관련 촬영을 할 수 있는 주방 컨셉트의 공간입니다. 쇼핑몰, SNS, 프로필 사진, 룩북, 제품 이미지 등 영상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라이브 커머스 스튜디오로도 활용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위기로 인테리어해 드렸습니다. 최대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빛을 활용할 수 있도록 창가가 있는 공간에 시공했고 크림색, 화이트, 우드톤, 블랙 등을 컨셉트에 맞게 디자인해 깔끔하고 아늑한 이미지를 부여했습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서재 컨셉트의 공간입니다. 벽면에 오픈형 선반을 타공해 시공했고 타공한 가벽에 불투명 유리를 적용해 색다르게 연출했으며 노출천장, 레일 조명, 형광등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프레임 도어입니다. 공간을 구분하는 역할을 하면서 촬영 배경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시공해 좌우의 다른 분위기 벽면과 함께 특별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의 핵심인 호리존트(Horiwont) 공간입니다. 호리존트는 면과 면이 만나는 모서리 부분을 라운딩 형태로 작업해 각이 생기지 않도록 함으로써 무한 공간의 착시 현상을 유도해 피사체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를 주는 세트로 인물 프로필 촬영이나 제품 광고 촬영 등에 많이 이용되는 공간입니다. 코너 라운드의 지지대를 얼마나 완벽하게 다듬고 레벨을 맞추는지에 따라 마감이 달라지기 때문에 작업자의 실력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지는데요,

    916디자인은 꼼꼼한 디자이너와 베테랑 전문인력이 함께 시공하기 때문에 완벽에 가까운 라운딩 작업으로 마감해드리고 있답니다.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에 특별함을 원한다면! 다양한 실적과 경험을 통해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합리적인 견적으로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촬영스튜디오 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02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지인에게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잘 하는 시공업체로 추천! 받고 연락 주

    dopamine7.com

    2021.08.0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포스팅해드리고 있으니

    dopamine7.com

    2021.07.31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에 입주예저이신 분들 중 여성 대표님 혹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

    dopamine7.com

    2021.07.27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가산 테라타워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 추천, 공사비용은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소형 면적의 작은 변호사 사무실인테리어로 추천할 수 있는 현장을 사례로 가져왔는데요, 가산

    dopamine7.com

    2021.07.26 - [사무실인테리어] -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 대표실 공간분리 효율적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에이스골드타워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 비용을 알아보고 합리적인 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