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수원시 호매실동 프리마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파사드 공사 후기!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간결하고 실속있는 디자인으로 시공한 수원시 호매실동 프리마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파사드 공사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입구 파사드란 사무실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 정면의 모습으로 회사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로 디자인 설계를 할 때 개성있고 특별한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공을 들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3D

    특히, 복도식으로 밀집해 있는 건물에서 입구 파사드는 회사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보이기 위해서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 효과적인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이번 현장은 고객님의 요청으로 블랙 컬러를 도어에 적용하고 포인트가 되는 오렌지 컬러를 지정해 패턴과 라인에 적용해 입체감있는 모습이 되도록 계획했으며 간접조명을 적용해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는 세련된 모습을 연출하도록 했습니다. 

     

    사무실인테리어를 진행할 때 파사드는 추가 금액에 해당하기는 하지만 방문객들에게 홍보 및 마케팅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회사로고를 어디에 배치하고 회사명은 어떤 식으로 보이게 할지 등을 신중하게 결정해 디자인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인식시켜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인 능력이 있는 전문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중요하고 더불어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 합니다. 업체마다 최종 견적금액에 차이가 나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최종 견적 내용이 상담 내용과 동일한지 공사 진행 방식은 어떻게 진행되느지 등을 체크한 후 조건에 맞는 업체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공사진행

    회사 이미지가 중요한 요즘 신뢰할 수 있는 회사로 보이기 위해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써야하지만 전체 공사를 진행하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어가 망설이실 때 입구 파사드 교체를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전체 인테리어보다는 비용도 적게 들뿐 아니라 홍보 빛 마케팅에도 효과가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에 문의와 의뢰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고객님과 상담을 하면서 들은 요청사항을 꼼꼼하게 반영하고 현장을 분석해 최적의 디자인 설계를 제안드리면서 3D 이미지도 함께 제공해 최종 시안을 확정합니다. 이렇게 회사 이미지와 분위기에 맞춰 수정 보완을 거친 최종 디자인이 확정되면 파사드 공사를 진행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수원시 호매실동 프리마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파사드 공사 후기!를 시작해 볼까요?우선 방화문 주변에 합판을 설치해 디자인 도안 그대로 제도를 하고 새로운 합판을 다시 그려 정확하게 재단한 뒤 벽면 위에 덧붙입니다. 이번 디자인은 사선과 면의 패턴이 특징인 모자이크 작업 같은데요, 그 덕분에 지루할 수 있는 벽면에 변화를 줄 수 있었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베테랑 전문가들이 깔끔하게 시공한 알판 작업 모습입니다. 알판작업이란 어떤 모양을 일정한 간격으로 배열해 모양과 모양간의 경계를 나누면서 디자인 밑바탕을 완성하는 작업으로 도장이나 필름지 시공 전 밑그림에 해당한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쉽습니다.

    공사완료

    마감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된 수원시 호매실동 프리마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파사드 모습입니다. 방화문과 벽면 컬러는 블랙으로 통일했고 라인은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회사명은 다각형 모양에 옐로우 바탕을 깔고 화이트 글자로 표현해 포인트가 되면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필름지로 마무리된 마감이 매끈하게 부착돼 깔끔한 입구 파사드로 거듭난 모습이 완전하게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방화문 안쪽 도어는 유리를 적용했고 벽면 하단부와 합판 사이는 전구색 조명을 시공해 은은한 빛이 뿜어져 나오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모던하지만 중후하면서 고급스러운 블랙이 입구 디자인의 균형감을 잡아줘 강렬하면서 세련된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수원시 호매실동 프리마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파사드 공사 후기!였습니다. 

    전체적인 리모델링은 필요없지만 분위기를 바꾸거나 브랜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싶을 때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의 퀄리티 높은 시공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수원시 호매실동 프리마 비즈타워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8.04 - [사무실인테리어] -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동탄 M엠타워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지산사무실 디자인 공사진행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50평 60평 사무실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동탄 M엠타워나 지산사무

    dopamine7.com

    2021.08.02 - [사무실인테리어] -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시공업체 추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요즘 지인에게 김포 장기동 경동미르웰시티 사무실인테리어 잘 하는 시공업체로 추천! 받고 연락 주

    dopamine7.com

     

    2021.08.03 - [사무실인테리어] -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남양주 별내 블루오션 촬영스튜디오 사무실인테리어 디자인, 특별함을 원한다면!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렌탈 촬영스튜디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dopamine7.com

    2021.08.01 - [사무실인테리어] -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구로 skv1센터 사무실인테리어, 리모델링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다양한 업종의 수많으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포트폴리오를 포스팅해드리고 있으니

    dopamine7.com

    2021.07.31 - [사무실인테리어] -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 여성 사무실인테리어, 핑크톤의 이색연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강서구 등촌동 아리스타에 입주예저이신 분들 중 여성 대표님 혹은 여성을 타깃으로 하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