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및 리모델링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디자인한 인테리어 제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무실 인테리어는 평수에 따라 공간 배치나 컨셉트 등이 달라지기 때문에 그에 맞는 디자인설계를 진행할 수 있는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3D

    일반적으로 소형 사무실은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어 보이게 인테리어하는 것이 핵심이므로 확장 컬러인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설정해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포인트 색상으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중형 사무실은 소형 사무실보다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임팩트있게 연출할 수 있으며 기본적이 공간 외에 휴게 공간을 넓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형 사무실은 넓은 평수를 활용해 직원 수에 맞게 공간을 구성하되 동선이 분산되지 않게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면적이 넓으니 공간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배치를 잘못하면 어수선해 보일 수 있어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입구 파사드는 회사로 들어가기 전 첫인상을 좌우할 정도로 가장 인상적인 곳이면서 업종에 따라 마케팅과 홍보에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특히 더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외부 입구 파사드는 사무실인테리어 비용이 아닌 외부 익스테리어이기 때문에 비용이 추가되는 항목이지만 저희 916디자인은 디자인력을 갖춘 디자이너를 배정해 내부 인테리어와 연계되면서 통일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설계 시공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최근 많이 활용되고 있는 인테리어 요소가 바로 내부 파사드입니다. 내부 파사드란 입구도 진입해서 보이는 정면의 모습으로 이미지월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파사드를 세우면 도어를 유리로 시공해 내외부 디자인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외부에서 내부를 직접적으로 보이는 것을 차단할 수 있으며 회사의 정체성과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등의 장점이 많습니다. 

     

    내부에 세우는 가벽은 기능적으로 봤을 때는 사무실의 레이아웃을 나눠주는 벽의 역할을 하면서 인테리어적으로 봤을 때는 익스테리어와 연계되면서 통일된 디자인을 적용해 회사의 시그니처로 각인되게 하거나 사인물 연출을 통해 회사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벽에 만들 출입구를 도어 형식으로 만들지 타공형식으로 만들지에 따라 인테리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는데요, 이 역시 전문 디자이너의 안목으로 최적의 디자인설계를 제안드리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요청하실 때는 3D 이미지 작업을 진행해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례에서 보시는 아치형 가벽은 공사에 들어가면 목공 작업을 통해 시공되는 부분인데요, 아치의 크기, 곡선 등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서는 세심하고 꼼꼼한 작업이 필요하답니다. 저희 916디자인은 모든 공정마다 베테랑 전문인력과 함께 전문 디자이너가 디자인설계부터 시공까지 책임지고 공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해 드릴 수 있습니다.

     

    직장인 대부분은 잠을 자는 시간을 빼면 회사에서 지내는 시간이 거의 대부분일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업무 환경을 쾌적하면서 능률적으로 만들어 줘야 합니다. 전체적으로 베이지, 화이트, 우드톤으로 진행하면 따뜻하면서 안정감을 주며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들게 하는 깔끔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고 여기에 연출된 디자인 조명, 맞춤 가구 등을 배치하면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오픈형으로 디자인된 개별 사무공간은 개방성을 주면서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고 팀원들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며 조명, 냉난방 시스템, 소방시설 등을 따로 추가하거나 옮기지 않아도 되며 더불어 추가 비용 발생도 없다는 장점이 있어 100평 회사 사무실 인테리어를 할 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하실 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퀄리티 높게 공사하시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으로 문의해 주세요. 고객님의 니즈를 최대한 최적의 디자인을 제안드리고 합리적인 견적과 고퀄리티 시공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화성 동탄 현대 실리콘앨리 100평 회사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22 - [사무실인테리어] -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의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dopamine7.com

    2021.07.21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을 묻는 고객님의 연락이

    dopamine7.com

    2021.07.20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

    dopamine7.com

    2021.07.19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40평 50평

    dopamine7.com

    2021.07.17 - [사무실인테리어] -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광명 국제무역센터 회사 공간분리 작업 및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만한 사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