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심플모던 스타일!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가산 어반워크2에 입주 예정이시거나 사무실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 심플모던 스타일!의 오피스 공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례로 보여드릴 현장은 작은 소형 평수의 변호사사무실로 심플 모던한 컨셉트로 진행됐고 내추럴한 소재 마감이 돋보이는 곳입니다. 제안드린 디자인 설계와 3D 이미지부터 완공된 모습까지 사진을 보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3D

    아이소 도면을 보면 공용 사무공간, 회의실, 개인 사무실1,2, 탕비실로 총 5실로 구성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소형 평수인데도 불구하고 공간이 알차게 구성될 수 있었던 것은 평면이 군더더기 없는 직사각형이었고 개별 사무 공간을 많이 양보하고 공용 사무 공간과 회의실 공간을 넓혔기 때문입니다. 

    대표님이 직원들을 위해 양보를 한 만큼 저희도 알찬 공간 구성과 동선을 계획해 멋진 공간을 만들어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전문 디자이너를 배정하고 1:1상담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해 최종 시안을 확정했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공용 사무공간으로 진입할 수 있고 사무공간 맞은 편에는 회의실이 구성돼있으며 가장 안쪽에는 개별 사무공간1,2가 배치돼있습니다. 탕비실은 공용 사무공간과 가까운 입구측에 계획해 사용성과 편리성을 높였습니다. 

     

    입구 파사드로 제안드렸던 도안입니다. 도어는 시트지를 시공한 글래스를 적용하고 벽면에는 업무 분야를 명시해 상담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홍보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안드렸습니다. 

    입구 파사드는 멋지고 예쁘게 디자인할 수도 있지만 직접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하는 기능을 할 수 있게 디자인 할 수도 있는데요, 어떤 방식이든간에 업체의 마케팅 및 홍보를 직접적으로 할 수 있는 공간이므로 업종에 맞게 잘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사완료

    심플모던 스타일!로 인테리어된 변호사사무실의 완공된 모습을 보실까요?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에도 적용 가능한 요소들이 많으니 집중해서 봐주세요. 입구로 들어오면 공용 사무 공간으로 진입할 수 있는데요, 입구와 사무공간 사이에 낮은 높이의 파티션을 설치했습니다.  파티션은 공간을 분리하지만 높이가 높다면 답답해보일 수 있어 낮은 파티션을 시공해 개방감을 확보했습니다. 

    좁은 면적의 사무실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입구쪽 낮은 파티션은 이미지월로도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톤을 조화해 깔끔하면서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벽면에는 웨인스코팅 마감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조명은 전체적으로 매입형 형광등으로 시공해 공간이 넓어보이고 밝아져 창문이 없는데도 쾌적한 느낌이 듭니다.

     

    공용 사무공간과 마주보는 회의실 공간은 유리가벽으로 분리하고 세련된 블랙 필름지로 프레임을 마감해 공간이 깔끔하고 넓어 보이는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회의실 내부 역시 화이트 웨인스코팅 벽면으로 마감하고 동일한 바닥 마감을 적용해 공간이 확장돼 보이게 함으로써 실제 면적보다 넓어 보이네요. 

     

    개별 사무실로 들어가는 출입구입니다. 벽면은 우드톤 필름지로 마감하고 골드 컬러의 양각으로 네이밍과 로고를 연출해 정체성을 부여하고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도어는 우드톤과 대비되면서 세련된 블랙 컬러 필름지로 마감해 공간과 동선 분리를 명확하게 했습니다. 

     

    개인 사무실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벽면과 그레이 바닥으로 마감해 디자인을 통일했고 한쪽 벽면은 연한 그레이톤과 우드톤을 적용해 딱딱할 수 있는 공간을 부드럽게 만들었으며 오픈형 수납공간을 타공해 골드 프레임과 템바보드로 마감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간을 나누는 내부 가벽에는 방음재를 넣어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입구쪽에 배치한 탕비실에는 상부장과 하부장을 설치했으며 하부장은 고급스러운 다크그레이로 마감해 디자인 균형을 맞췄습니다.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를 심플모던 스타일!로 공사하고 싶으시다면 저희 916디자인에 문의해 주세요. 수년간 지식산업센터 및 일반 사무실 인테리어 공사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로 고퀄리티 시공을 합리적인 견적으로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가산 어반워크2 사무실인테리어 #사무실인테리어

     

    공사문의 010-3235-8427

     

    포트폴리오 바로가기▶916er.com

    전화주시면 간단한 비용견적 상담부터 현장방문 미팅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락주세요.

    2021.07.22 - [사무실인테리어] -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중랑구 신내동 skv1센터의 10평 20평 사무실인테리어도 느낌있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dopamine7.com

    2021.07.21 - [사무실인테리어] -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 공사완료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화성동탄 샹보르줌타워 지식산업센터 인테리어 시공 평당견적을 묻는 고객님의 연락이

    dopamine7.com

    2021.07.20 - [사무실인테리어] -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회사 오피스도 고급스러운 연출로!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인천 부평 테크노타워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

    dopamine7.com

    2021.07.19 - [사무실인테리어] -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40평 50평 60평 참고하기! 3D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용인 기흥 테라타워 지산 사무실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40평 50평

    dopamine7.com

    2021.07.18 - [사무실인테리어] -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구리갈매 아너시티 변호사 사무실 공사비용 안녕하세요, 916디자인입니다. 오늘은 구리갈매 아너시티에 변호사 사무실 인테리어 제안을 드렸던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은 사무실 공

    dopamine7.com

    사업자 정보 표시
    916디자인 | 신종훈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5 8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47-05-00051 | TEL : 010-3235-8427 | Mail : gnsdlekqq@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